도창초등학교


홈페이지 사용 안내

  • 홈페이지를 이용하실 때는 홈페이지의 헤딩간 이동을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.
  • 키보드의 탭키를 이용하시면 링크간의 이동이 가능합니다.
  • 다음의 컨텐츠 바로가기 메뉴를 통해서 원하시는 정보로 쉽게 이동이 가능합니다.

로그인

로그인
로그인
회원가입 아이디/비번찾기, 팝업창이 열립니다.
수의계약내역
홈페이지 현재위치입니다.

글읽기

제목
[일반] 2017년 7월~9월 수의계약내역 및 하계방학중 공사집행내역 공개
이름
이은아
작성일
2017-10-22

2017년 1월~6월 수의계약내역은 시흥교육청 홈페이지에 공개하였으며, 2017년 10월부터는 경기도교육청의 클린계약수의계약공개방법이 변경됨에 따라 학교자체적으로 공개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. 공개내용 1. 2017년 7월~9월 100만원이상 수의계약현황 공개 2. 2017년 여름방학 중 시흥교육지원청에서 발주한 공사금액 중 학교에 배정된 예산내역 공개 (배정된 예산 정산을 위하여 학교자체적으로 파일작성 정리)
도창초등학교가 창작한 [일반] 2017년 7월~9월 수의계약내역 및 하계방학중 공사집행내역 공개 저작물은 '공공누리' 출처표시-상업적이용금지-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.

다음글
교사연구실 개선사업 집행내역 공개
/ 이은아
관련 : 시흥교육지원청 경영지원과-8487(2017.04.10.)호 위 호로 배정되어 집행된 교사연구실 개선사업 집행 내역을 붙임과 같이 공개합니다.
이전글
도창초 2015년 8월 ~9월 수의계약내역
/ 곽기찬
도창초 2015년 8월 ~9월 수의계약내역

퀵메뉴

퀵메뉴
  • 글씨크기 크게
  • 글씨크기 원래대로
  • 글씨크기 작게
top으로 가기